본문 바로가기

암호화폐

비트겟 파트너 셀프+레퍼럴 -> 셀퍼럴, 레퍼럴 수수료 커미션 혜택 받는 방법 (신청 방법 A to Z) 포함

안녕하세요 JJ입니다!

 

더 이상 당신의 소중한 수수료가 누군가의 후원금이 되지 않게 합시다.


셀퍼럴 문의 및 상담 📞
💬https://open.kakao.com/o/swd5W5tehttps://open.kakao.com/o/szIk5iIe

최근 암호화폐 시장은 높은 변동성으로 인하여 사람들로부터 주목받고 있습니다. 그에 따라서 많은 투자자들이 암호화폐 매매로 큰 수익을 올리고 있는데요, 특히 매일 거래되는 선물거래량은 엄청납니다.

그래서 오늘은 해외 거래소를 이용하여 선물 거래하는 분들이 알면 무조건 도움이 되는 특급 비밀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.

이 글을 보시고 바로 따라 하시면 여러분들도 이제 한 거래소의 파트너가 되어 수수료 커미션 혜택을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!

 

1. 셀퍼럴 왜 이제야 알았을까!

저는 코인을 투자한 지 올해로 5년 차인데요, 그동안 현물, 선물 가리지 않고 매매를 해왔습니다. 그동안 거래소에 지불한 수수료만 해도 고급 수입차 한 대 가격은 우습지 않을까 싶습니다.

작년부터 비트겟이라는 거래소를 사용하기 시작하면서 레퍼럴에 대해 알게되었고 레퍼럴의 수익구조를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.
그때부터 저는 비트겟 파트너만 될 수 있다면 거래소 입으로 들어가는 수수료가 나한테 돌아올 수 있겠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 되어 파트너가 되고자 알아봤었는데요..! 그 당시에는 파트너가 되는 게 절차가 까다롭고 복잡했었습니다,,( 지금은 공식 구글 신청 폼을 받아서 몇 가지만 작성하면 누구든지 파트너가 될 수 있습니다.)

결론을 말하자면 선물거래를 하며 매매 시 발생되는 수수료를 본인이 커미션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는 뜻입니다.

예전에는 파트너가 되는 게 어려워 이러한 방법을 알아도 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았지만, 이제는 파트너 신

청이 어렵지 않고 누구나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아주 메리트가 있다는 것입니다.

 

2. 파트너, 셀퍼럴, 레퍼럴 이란?

 

우선, 파트너가 된다는 것은 레퍼럴 코드를 받을 수 있다는 뜻입니다.
즉, 본인의 레퍼럴 코드를 통해서 회원을 유치하고 유치된 회원의 거래수수료를 커미션 형태로 받을 수 있습니다. 많은 유튜버들이 이 방법을 이용해 거액의 돈을 벌고 있다는 것은 유명한 사실입니다.

제가 소개해드리는 셀퍼럴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자면, 위의 레퍼럴 방식을 역으로 이용하는 것입니다. 유튜버, 인플루언서들에게 커미션을 주는 게 아닌 바로 '나'(Self) 본인이 돌려받는(Referral) 원리인 것이죠.

발급받은 개인 레퍼럴 코드를 통해 본인의 거래용 계정을 등록하여 거래수수료를 받는 것입니다. 즉, 레퍼럴 코드를 이용한 "평생 수수료 50% 할인 + 파트너 거래 수수료 커미션 40% + 거래수수료 할인쿠폰"을 통해 매매 시 발생되는 수수료를 최소화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.
매매 수수료만 아껴도 매매 수익률을 극대화할 수 있다는 점을 알고 있다면, 셀퍼럴을 안 하면 바보가 되는 것입니다..!

3. 그렇다면 파트너가 되기 위해서는?

 

셀퍼럴 문의 및 상담 📞
💬https://open.kakao.com/o/swd5W5tehttps://open.kakao.com/o/szIk5iIe

 

1. 먼저 아래의 링크로 비트겟 회원 가입을 진행해주세요!

(꼭 링크를 통해 가입하셔야 파트너가 되실 수 있습니다.)※


모바일 버전
PC버전

위 QR코드를 찍어서 가입하는 방법도 있습니다


파트너가 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. 단 한 가지 방법으로만 될 수 있는데요. 바로 방법은 아래의 구글 폼 링크를 타고 들어가 양식을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!

2. 구글 폼을 통해 파트너 신청

파트너 신청 ←링크 클릭


누구든지 신청만 하면 조건 없이 파트너가 될 수 있습니다.

구글 폼 링크를 타고 들어가면 위와 같은 안내문이 나오는데요, 해석해보시면 파트너를 모집한다는 내용입니다.
공지 내용을 보시면 신청서 작성 후 약 1~2일 정도 소요되며, 메일로 파트너 정보를 보내준다고 나와있네요!

 

이제 따라만 하시면 됩니다.

1. User name : 파트너 계정의 유저 이름입니다.

(파트너 계정 가입할때 사용한 본인 성함을 적으시면 됩니다.)
2. Partner ID : 파트너 계정의 로그인 ID입니다.
3. UID : 비트겟 파트너가 되려면 비트겟 UID가 있어야 합니다.

(비트겟 UID에 파트너 커미션이 일일 정산되어 자동 지급)
UID 확인 방법은 간단합니다. (아래 참조)
4. E-mail Address : 사용하시는 이메일 주소를 넣으시면 됩니다.

더보기

---------------------UID 확인하는 방법---------------------

셀퍼럴 문의 및 상담 📞
💬https://open.kakao.com/o/swd5W5tehttps://open.kakao.com/o/szIk5iIe

 

a. UID( User Identification), PC버전으로 확인하기

로그인하신 후 오른쪽 상단의 사람 모양을 클릭합니다.

바로 UID를 확인하여 양식에 작성하시면 됩니다.

(UID 옆의 네모를 클릭하면 복사가 됩니다)

 

b. UID( User Identification), 모바일 버전으로 확인하기

왼쪽 상단의 사람 모양을 클릭 후 UID 복사를 하시면 됩니다.

UID까지 양식에 맞춰 입력을 한 이후에 하단의 제출을 클릭하시면 파트너 신청이 끝이 납니다.

정말 간단한 것 같습니다.

더보기

---------------------UID 확인하는 방법---------------------

(신청이 완료되면 아래 사진과 같이 메일이 발송된다)

신청서 작성 후, 파트너 계정 승인까지 1~2일이 걸린 후에 승인이 나면,

파트너 로그인 관련 정보가 메일로 발송됩니다.
하루까지 안 기다리고 바로바로 승인이 될 수 도 있습니다.

승인 메일이 오지 않을 경우 네이버 스팸 메일함을 확인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!

해외메일이라 자동으로 스팸처리가 될수도 있으니 며칠간 메일이 오지 않았다면 스팸메일함을 꼭 확인해보셔야 합니다!

4. 나도 이제 파트너! 이제 셀퍼럴 하는 것만 남았다.

이제 초대링크로 가입하신 계정으로 매매를 하시면

 다음날 22시에 파트너 계정으로 USDT가 지급됩니다.

5. 파트너 커미션 지급내역 인증

위 사진은 6월 7월 8월 커미션 내역입니다


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 코인 투자하는 모든 분들이 셀퍼럴을 하는 날이 올 때까지 열심히 알려드리겠습니다!

 

셀퍼럴 문의 및 상담 📞
💬https://open.kakao.com/o/swd5W5tehttps://open.kakao.com/o/szIk5iIe

비트겟 계정이 없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회원가입하시면 됩니다!

모바일 버전
PC버전